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자료실
NOTICE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어떻게 되나요?
2024-01-31 11:31:27
15당일 발송 마감시간이 몇 시일까요?
2024-01-31 11:32:01
크리스틴 온라인 주문 상품은
오후 1시 이전 주문 건을 기준으로 당일 발송 됩니다.
평일 : pm 13:00 이후 ▶ 익일 발송
금요일 : pm 13:00 이후 ▶ 월요일 발송
주문 폭주 시 순차적 발송 원칙으로 하며,
당일 발송이 어려울수 있으니 게시판에 문의 바랍니다.
14비회원인데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2024-01-31 11:32:01
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를 통해 주문조회가 가능하며,
주문 확인시 아래 내용을 입력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.
- 주문자명
- 주문번호
-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
13교환 및 환불 가능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2024-01-31 11:32:01
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(단, 야외 착화 및 구성품 손실, 택 제거 등을 하지 않은 제품)
12교환및 반품 주소지를 알려주세요.
2024-01-31 11:32:01
주소 :
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 299, 남성빌딩 B1층 크리스틴
교환 및 반품이 접수되면 회수가 진행되므로
직접 택배사를 통한 접수는 삼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(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,
반드시 구매하신 사이트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)
11교환 및 반품 택배 비용은 얼마 인가요?
2024-01-31 11:32:01
10사이즈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2024-01-31 11:31:27
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교환 접수를 통하여 원하시는 색상 또는 사이즈를 남겨주시거나, 크리스틴 카카오플러스친구 또는 1:1 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.
단, 야외 착화 및 구성품 손실, 택 제거 등을 하지 않은 제품만 가능합니다. 훼손이 되거나 착화한 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처리 대상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교환을 원하시는 사이즈가 품절인 경우에는 동일 가격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로 안내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9신발과 악세사리의 A/S규정 안내
2024-01-31 11:31:27
모든 제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의 하자 등을 확인 하신후 하자 발견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교환 및 수선이 가능합니다.
이후 수선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수령 후 7일 이후 30일 이내에 접수해주시는 제품의 하자 건에 대해서는 무상수리로 진행됩니다.
2. 수령 후 100일 이내(30일 이후) 접수건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수선비의 50%는 브랜드에서 지원합니다. (브랜드 지정 수선업체 이용 必)
3. 수령 후 100일 이후 발생하는 모든 건들은 100%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악세사리의 경우는 3개월 동안은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3개월 이후부터는 100% 유상수리로 진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(불량건을 제외한 모든 유상 수리의 경우 왕복 배송비 6천원은 부담해주셔야 됩니다.)
보내주시기 전에 카카오플러스친구로 연락을 주시거나 Q&A게시판에 원하시는 A/S 를 상세하게 적어주세요.
※제품 수령 3개월 이후 불량 건 이의 접수시에는 심의전문기관에 의뢰하여 불량여부를 판단합니다.
하자발생 시 교환, 무상수리, 환불이 가능하며 하자가 소비자 귀책으로 발생시에는 심의 제반 비용이 청구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8사이즈 선택은 어떻게 해야될까요?
2024-01-31 11:31:27
크리스틴의 신발은 정사이즈를 기준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.
정사이즈 기준
칼발의 경우, 정사이즈 선택 (ex. 230 칼발 → 230)
보통발 또는 발볼이 넓을 경우, 한 치수 업 (ex. 230 → 240)
5단위 사이즈 기준
칼발의 경우, 사이즈 다운 (ex. 235 칼발 → 230)
보통발 또는 발볼이 넓을 경우, 사이즈 업 (ex. 235 → 240)
신발 사이즈 별 차이는 길이와 너비가 1cm 씩 차이납니다.
-
※ 빈클래식 사이즈 유의사항
EX)
240 - 243 - 245 - 250
살짝 여유롭게 나온 제품으로 중간 사이즈로 봐주시면 편합니다.
정사이즈 기준
칼발, 보통발, 넓은 발볼
정사이즈 선택 (ex. 230 → 230)
5단위 사이즈 기준
칼발의 경우, 사이즈 다운 (ex. 235 칼발 → 230)
보통발 또는 발볼이 넓을 경우, 사이즈 업 (ex. 235 → 240)
-
갖고 있는 발의 형태가 다 다르기 때문에 정답이 아니므로 참고만 부탁드리며, 사이즈 선택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.
7제품 박스를 버렸는데 반품이 가능한가요?
2024-01-31 11:31:27
제품의 브랜드 박스도 상품의 일부입니다.
정품 브랜드 박스 없이는 판매가 불가능하므로, 박스가 훼손되거나 없는 경우에는 교환/반품 진행이 불가능합니다.
6택을 떼어냈는데 교환/반품이 가능한가요?
2024-01-31 11:31:27
택이 제거되면 해당 상품의 판매가 불가하게 되어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이 외에도 브랜드 박스 훼손, 외부 착화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꼭 택과 제품의 박스를 보존해 주셔야 합니다.
(단, 제품의 원척적 하자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교환/반품을 진행합니다.)
5주문번호가 뜨지 않아요.
2024-01-31 11:31:27
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, 로그인 되지 않은 상태로 주문하셨기 때문에 주문내역/배송조회를 클릭하셨을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습니다.
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경우, 주문번호를 꼭 기억해주세요.
4교환 받을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2024-01-31 11:31:27
3현금영수증 발급은 가능한가요?
2024-01-31 11:31:27
발급 가능합니다.
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못하셨다면, 주민등록번호 (혹은 사업자,휴대폰, 카드번호)를 카카오플러스친구 또는 1:1문의에 적어주시면 바로 발급 도와드리겠습니다.
2교환 및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2024-01-31 11:31:27
1번 : 구매 사이트에서 교환 및 반품 접수 진행
구매하신 사이트 외에도
카카오플러스 친구 또는 1:1 문의 남겨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.
2번 : 3일 이내로 택배 기사님 방문 수거
3번 : 회수 후 검수 진행
4번 : 왕복 배송비 입금 문자 발송
주문자 성함 기준, 왕복 배송비 6,000원 입금
066-095736-04-010 기업은행 예금주 : (주)크리스틴컴퍼니
택배비 동봉은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위 계좌로 입금 부탁드리겠습니다.
5번 : 교환 상품 발송 및 환불 진행
환불 완료 후, 카드 취소까지는 시일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1악세사리 서비스 기간 안내
2024-01-31 11:31: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