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든 제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의 하자 등을 확인 하신후 하자 발견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교환 및 수선이 가능합니다.
이후 수선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수령 후 7일 이후 30일 이내에 접수해주시는 제품의 하자 건에 대해서는 무상수리로 진행됩니다.
2. 수령 후 100일 이내(30일 이후) 접수건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수선비의 50%는 브랜드에서 지원합니다. (브랜드 지정 수선업체 이용 必)
3. 수령 후 100일 이후 발생하는 모든 건들은 100%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악세사리의 경우는 3개월 동안은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3개월 이후부터는 100% 유상수리로 진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(불량건을 제외한 모든 유상 수리의 경우 왕복 배송비 6천원은 부담해주셔야 됩니다.)
보내주시기 전에 카카오플러스친구로 연락을 주시거나 Q&A게시판에 원하시는 A/S 를 상세하게 적어주세요.
※제품 수령 3개월 이후 불량 건 이의 접수시에는 심의전문기관에 의뢰하여 불량여부를 판단합니다.
하자발생 시 교환, 무상수리, 환불이 가능하며 하자가 소비자 귀책으로 발생시에는 심의 제반 비용이 청구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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